본문 바로가기

가족 계획 1화~2화 리뷰,줄거리 요약,등장 인물| 배두나 능력 : 브레인 해커

불권 2024. 12. 6.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드라마 '가족계획'에 대해 이야기해 드릴게요.

이 작품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5명의 가족이야기를 그린 독특한 판타지 범죄 스릴러입니다.

주인공 한영수(배두나 분)는 기억을 조작할 수 있는 브레인 해킹 방법으로, 그녀의 가족은 악당들과 맞서 싸웁니다.

드라마의 첫 두 편에서는 새로운 동네로 이사 온 가족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한영수의 특별한 능력이 조금씩 드러나고, 가족의 숨겨진 비밀들이 점차 밝혀집니다.

배두나와 류승범의 부부 케미, 그리고 백윤식, 로몬, 이수현 등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가 이 드라마의 큰 매력입니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된 '가족계획'은 지난 11월 29일에 첫 방송을 시작했어요.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흥미로운 이야기, 기대해 볼 만한 작품 아닐까요?

기본 정보

등장인물

한영수(배두나 배우)-브레인 해커

배두나가 연기하는 한영수, 이 캐릭터는 정말 흥미진진해요!

브레인 해킹이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그녀는 단순한 엄마가 아니에요. 어린 시절부터 특교대에서 훈련받은 전문가로, 

일종의 최면 기술인 브레인 해킹을 선천적으로 완벽하게 다루는 능력자예요.

'가족계획' 야전 소대장으로서 그녀의 캐릭터는 모성애와 전투력을 동시에 지닌 독특한 존재입니다.

특교대에서 가슴으로 품은 쌍둥이 갓난아기 지훈과 지우를 데리고 섬에서 탈출할 만큼 용기 있고 대담한 엄마.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엔 놀라운 능력과 사랑을 지닌 캐릭터예요.

배두나 배우의 섬세하고 강인한 연기가 이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빛내고 있답니다.

백철희(류승범 배우)-암살 격투

류승범이 연기하는 이 캐릭터는 정말 독특하고 매력적이에요!

겉으로 보기에는 조용하고 소심해 보이지만, 아내에 대한 사랑만큼은 누구보다 깊고 진심이에요.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숨기고 살아가지만, 가족을 위해서라면 그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표면적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뜨거운 사랑과 용기를 품고 있는 캐릭터죠. 아내를 향한 무한한 사랑은 그를 더욱 특별하고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포인트예요. 류승범 배우의 섬세한 연기가 이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더 빛내고 있답니다.

백강성(백윤식 배우)-천재 설계사

백윤식 배우가 연기하는 철희의 아버지, 그의 대사는 정말 인상적이에요!

드라마를 보다 보면 그의 한 마디 한 마디가 마치 명언처럼 귀에 확 와닿죠. 연륜과 지혜가 묻어나는 대사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다고 해요.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함께 그의 대사는 드라마의 깊이를 더해주는 중요한 포인트예요.

마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조언자 같은 느낌. 때로는 따뜻하고, 때로는 날카로운 그의 대사들이 드라마의 묘미를 더해주고 있답니다. 백윤식 배우의 연기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죠.

백지훈(로몬 배우)-해커 천재

겉으로는 평범한 고등학생 같지만, 그의 내면은 꽤 복잡해요. 한영수의 장남인 지훈은 따뜻하고 온화해 보이지만,

사실 그의 마음속에는 특별한 무언가가 숨어있죠. 어릴 때부터 사이코패스 진단을 받았지만,

그는 그 사실을 완벽하게 숨기고 살아가고 있어요.

코딩과 해킹에 뛰어난 그의 실력은 정말 대단해요. 천재적인 IT 감각과 쿨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캐릭터죠. 게다가 쌍둥이 동생 지우와는 또 다른 특별한 관계를 가지고 있어요.

한 마디로 말해서, 지훈은 겉과 속이 다른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백지우(이수현 배우)-쌈짱

이수현이 연기하는 백지우, 이 캐릭터는 정말 강렬하고 흥미로운 존재예요!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의 그녀는

뭐 하는 집구석이길래
가족사진 한 장이 없냐고

 

 툴툴대는 독특한 캐릭터이예요. 왜 이사를 왔냐고 물으면?, 이전 학교에서 일진들을 개작살 냈거든요.

과감하고 용감한 성격의 소유자죠. 쌍둥이 오빠 백지훈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인데,

겉으로는 반항적이지만 내면엔 가족에 대한 애정이 깊은 그런 딸랑이예요. 학교에서 문제아로 보일지 모르지만,

사실 그녀만의 정의로움과 강직함이 숨어있는 캐릭터입니다.

이수현 배우의 연기로 더욱 살아나는 백지우, 이 드라마의 또 다른 재미를 책임지고 있답니다.

조연 배우님들

 1화 : 해결의 방식 + 2화 :등가 교환 줄거리 요약

 

행복 도시 금수시의 깊은 밤, 노란 승합차 지붕에 동물병원 간판을 얹고 이사 온 가족들

그리고, 이곳은 개발지역으로 선정된 곳인데 개발이의 수법으로 보이는 연쇄 살인 실종사건이 발생한다.

마음은 혼자만의 장소다
그 안에서는 지옥도 천국으로,

천국도 지옥으로 바꿀 수 있다.
존 밀턴(실낙원)

평화로워 보이는 금수 마을에 불길한 그림자가 드리우기 시작했어요. 어느 날 혼자 사는 여성이 홀연히 사라졌고,

애타는 마음으로 어머니가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죠. 형사들은 이 사건이 최근 떠들썩했던 연쇄 살인 사건과

이어질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게 됐어요.

바로 그즈음, 영수네 가족이 이 마을로 이사를 오던 늦은 밤이었어요.

갑자기 끼어든 차와의 접촉 사고로 시작된 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갔죠.

처음엔 평화롭게 해결하려 했던  상황이 상대방의 위협적인 태도로 돌변하자,

철희는 그를 제압해 동물병원 철창에 가두게 됐어요.

하지만 강성이 몰래 그를 풀어주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났죠. 그가 바로 경찰이 그토록 찾던

연쇄살인범이었던 거예요. 한편, 영수의 숨겨진 이면도 드러나기 시작했어요. 학교 일진들과의 사건에서

그녀는 '브레인 해킹'이라는 특별한 능력을 사용했죠. 겉으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 같았지만,

일진들은 끔찍한 환영을 경험했고, 이를 목격한 아이들은 엄마의 놀라운 능력에 충격을 받았어요.

결국 영수와 철희는 아이들에게 모든 진실을 털어놓을 수밖에 없었죠. 특교대에서의 끔찍했던 과거,

아기였던 쌍둥이를 구출해 온 이야기, 그리고 지금도 그들을 쫓는 특교대 때문에 계속 도망 다닐 수밖에 없는 현실까지. SNS와 스마트폰을 제한했던 이유도 이때 비로소 밝혀졌답니다.

하지만 더 큰 충격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학교의 일진들을 조종하던 실체가 바로 모범생인 척하던

학생회장이었다는 것, 그리고 탈출한 연쇄살인범이 복수를 위해 피해자의 시신을 영수네 집 앞에 두고 간 것까지...

평화롭게 시작하려 했던 새로운 삶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했답니다.

웃기는 장면 대사

(영수)세퍼드 개를 데리고 온 목사님한테 이름이 뭐예요?라고 물으니

(목사)윤명환이라고 합니다.

(영수) 예?아니,이 친구 이름

(목사) 아,아,나 또,,심복이에요?

(강성) "심복"? 양 떼를 몰고 다니는 목자시라 개를 심복으로 두셨어? 하하하

(목사) 아니요 마음속에 하나님의 복으로 충만하라고 

3화 예고

 

쿠팡 드라마 가족 계획 3화는 12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공개됩니다

 


 

댓글